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COMMUNITY

커뮤니티

만복국수집 여의도점, 국회의사당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윤정입니다.

여의도점 점주 | 2018-03-16 | 조회 2783

 

안녕하세요
만복국수집 여의도점, 국회의사당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윤정입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던중 보다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외식업 창업을 결정하고, '만복국수집 당산점'을 인수하여 첫 창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직장생활만 하던 제가 처음 창업을 하다보니 어려운점이 많았지만, 본사의 교육대로 충실히 매장을 운영하였고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여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당산점 창업에 성공한 후 외식업 운영에 자신감을 얻게 되었고, 당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던 아이템의 프렌차이즈 매장을 신규 오픈 하였지만, 창업 3개월 이후 매출이 줄어들기 시작했고, 결국 6개월만에 폐업하게 되었습니다.

신규창업 실패 후 "외식업 창업은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만복국수집을 하나 더 오픈 해보자고 마음을 먹고 (주)은혜푸드 이창원 대표님과 상의하여, 2015년 7월 여의도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여의도점은 오픈부터 꾸준히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매출이 증가하였고, 빠른 시간에 자리를 잡아 첫 신규창업의 실패를 극복하고 성공하였습니다.

당산점과 여의도점의 성공을 바탕으로 2017년 11월 '국회의사당점'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고, 3개 매장을 운영하기 어려워 당산점 매장은 친언니에게 명의를 넘겨주고 지금은'여의도점' 과 '국회의사당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만복국수집' 본사 임직원 분들게 감사하게 생각하며, 지금도 하루하루 즐겁게 매장을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만복국수집 '여의도점' '국회의사당점' 많이 찾아주세요^^
만복국수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