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COMMUNITY

커뮤니티

만복국수집, 전 가맹점 로열티 면제로 상생 도모…“코로나19 함께 극복”

만복국수집 | 2020-03-11 | 조회 1759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646373?lfrom=kakao  

 

 

 

만복국수집, 전 가맹점 로열티 면제로 상생 도모…“코로나19 함께 극복”

 

원본보기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경제적 타격이 심각한 가운데 ㈜은혜푸드의 한식 프랜차이즈 만복국수집이 어려운 시기 속 가맹점의 고통을 함께 분담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만복국수집 이창원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고통 분담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의 3월 로열티 전액을 면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만복국수집은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전국 가맹점의 위생 상태 점검 및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방역, 위생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만복국수집 가맹점주는 “이번 코로나19 사태 이후 손님들의 발길이 끊겨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본사의 로열티 전액면제 소식이 전해지면서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본사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 큰 위안이 되고 있다”며 “본사와 힘을 합쳐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